본문 바로가기

D7100 야경

[D7100] D7100과 함깨한 선유도에서 담은 꽃사진

[D7100] D7100과 함깨한 선유도에서 담은 꽃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5주차 연사사진 미션차 들렀던 선유도에서 담은 꽃사진 몇장 포스팅합니다.!!

화창한 날에 봄꽃을 담는 기분이 참으로 좋았다는것을 느꼈습니다.

거의 매일 야경만 담으니 가끔은 시간을 내서 이렇게 이쁜 꽃사진도 담아야겠다 생각했네요.

D7100의 1.3배 크롭모드를 이용해서 담았답니다. 

확실히 접사에 효과적이네요. 그럼 즐감해주세요 ^^




선유도에 이쁜 꽃이 피었더군요. 평일인데도 많은 진사분들께서 꽃을 담고 계셨습니다. 
이꽃이 복사꽃 맞아요..??


 

좀더 크로즈업해서 담아보았습니다. 
날이 그리 좋은날은 아니었지만 꽃의 아름다움에 날씨따윈 중요하지 않더군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살짝 흔들려서 쨍한맛은 없지만 나름 이쁘게 담아보았습니다. 

 



활짝핀 복사꽃이 참으로 이뻐보였습니다. 꽃이름이 혹시 틀리다면 알려주세요 ^^

 


 

하얀꽃이 정말로 아름다웠습니다. 오랫만에 선유도 공원을 산책하면서 꽃을 담아보네요..
주위에 이렇게 아름다운 봄풍경이 있다는것을 알았네요. 


  

화사하면서도 이쁜꽃이 저를 향해 웃는듯 합니다. 
D7100과 함깨하니 더 좋았네요. 


  

이꽃이 조팝나무 맞나요.. 음 꽃을 너무 오랫만에 담아보니 ㅠㅠ 
역시 니콘 60마와 D7100의 조합은 접사하면서도 기쁨을 안겨주었네요. 
앞으로 동네꽃 많이 담아야겠어요 ^^ 



  

이쁜꽃과 주변에 초록색이 너무나도 아름다웠네요.!!


위사진들은 전부 D7100에 1.3배 크롭모드로 담았네요 ^^
좀더 다가가면 심도가 너무 얕아질거 같아서 크롭모드를 이용하였습니다.
그리고 iso를 640으로 높여 찍었는데도 노이즈도 거의 없구 너무 좋네요..

감사드리며 늘 행복한 하루 되세요 ^^


D7100 + 니콘 60 마크로 + 1.3배 크롭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