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ghtView

원효대교 북단에서 바라보는 야경입니다.

원효대교 북단 옥상에서 바라보는 야경!!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담았었던 야경중에 원효대교 북단 부근 옥상에서 담은 야경을 소개합니다. 

이곳에 부랴부랴 허락을 득해서 지인분과 올랐던 기억이 나네요.

올랐을때는 비가 왔는데 오른후에 야경을 담으려니 비가 뚝하니 그쳐서 대작 담았던 날이었네요.

다시 가보고 싶지만 체력이 될란가 모르겠어요. 

이곳 옥상 턱이 무지 높거든요 ^^



어안샷입니다. 옥상에서는 늘 빠지지 않는 어안샷이죠.



저는 야경담을때 되도록 광각으로 담을려구 노력하는데 잘담았나 모르겠네요.



하늘을 좀더 많이 넣구 늘 구도를 잡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시그마 삼식이샷..

시그마 삼식이 렌즈가 갈라짐과 단렌즈로서 선예도가 상당히 우수해서 자주 써먹는 렌즈랍니다. ㅎㅎ



1월도 벌써 16일이 지났군요..

올해는 몸좀 추스리고 옥상야경은 아니더라도 일상야경을 많이 담아볼 생각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뵙지 못해서 죄송해요 ^^


D7000+ 니콘 10.5 어안 + 시그마 8-16 + 시그마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