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윈드러너 고득점 공략 2/5일자 패치내용추가

윈드러너 고득점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뜬금없는 게임에 대해서 이야기 할까 합니다.

요즘 카카오톡 연동게임이 아주 인기지요..


애니팡부터 시작해서 드래곤플라이트 캔디팡 그리고 요즘 인기있는 다함께차차차와 

그리고 몇칠전에 나온 윈드러너까지..


게임성은 간단하지만 카카오톡친구와 경쟁심을 유발해서 게임에 푹빠지게 만드는..

그래서 오늘은 요즘 한창 뜨고 있는 윈드러너 나름 고득점 공략을 올려볼까 합니다. ^^





윈드러너를 시작하면 마주하게 되는 게임 플레이 장면입니다.!!

왼쪽윗부분은 점수가 표시되구요.. 그리고 윗쪽 중간은 뛴거리 그리고 미터옆에 작은막대는 속도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밑에 별모양과 게이지바는 피버게이지인데 채워지면 피버타임이 발동합니다. 


위메이드사에서 만든 윈드러너는 간단한 화면터치 동작으로 점프를 뛰면서 별을 먹고 장애물을 피하는 게임입니다. 

실제로 무지 간단한 플레이처럼 보이지만 돌발장애물이 존재하고 은근 어려운 게임이 바로 윈드러너라는 게임입니다. ^^




밑에 피버게이지가 차면 별들이 우수수 나타나는 피버타임이 발동합니다. 이때는 상관하지 말고 마구 별을 드셔주시구요. ^^ 

되도록이면 금색별을 많이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




일단 윈드러너 게임을 시작하시게 되면 자본도 없구 달랑 1랩인 기본캐릭이 등장을 합니다..

물론 그냥 플레이 하셔도 되지만 윈드러너 게임 특성상 골드가 엄청 안모이고 아이탬이나 캐릭터를 사기에는 까마득해 보입니다. 


하지만 카톡연동게임은 바로 초대이벤트라는것이 존재합니다.. 

몇명에게 초대메세지를 보내면 유용한 아이탬과 골드등 선물을 줍니다. 

윈드러너도 그렇습니다. 

20명 40명 60명 그리고 99명 초대할때마다 선물이 존재를 하는데요..

소환수와 골드 그리고 그리핀을 선물로 줍니다. 

2/5일 패치내용으로 바뀌었습니다.[밑에 참고]


99명을 일단 초대해야하는 이유는 바로 그리핀 때문입니다..

탈것이 있는거랑 없는거랑 플레이 방식이랑 점수차이가 상당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카톡친구가 많으시면 99명을 초대하셔서 초반에 좀더 유리하게 플레이 하시면 재미를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2월5일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무분별한 친구초대를 막기위해서 20명으로 제한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업데이트로 99명초대를 달성시 주던 그리핀을 30명 달성시에는 그리핀을 주도록 되어있네요..

반가운 소식이지만 99명을 초대하려 안면몰수하면서 초대했던 저로서는 조금 억울한감도 없지 않아 있네요 ㅠㅠ




초반에는 클로이라는 기본캐릭이 등장을 합니다. 

그리고 스텔라와 레오가 있는데 골드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게임할시 필수적인 탈것도 존재를 합니다. 

유니콘과 백호는 루비로 구입이 가능한데 루비는 바로 현질을 해야 가능합니다..

그래서 현질없이도 가능한 초대이벤트 99명을 해서 그리핀을 꼭 얻으시길 바랍니다. 

30명 초대시에 그리핀을 줍니다.


그리핀이 좋은점이 바로 활강입니다..

뛰기가 에메한 곳에서 활강이 빛을 발하기 때문이죠..


유니콘도 좋다고들 하는데 생각보다 3단점프가 별로라서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현질계획이시면 백호를 사셔서 골드를 좀더 쉽게 벌어들이시는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소환수 마다 레벨업을 따로 해줘야 하므로 그점은 유의 하시구요. 




상점창으로 가게되면 탈것 레벨업창이 뜨고요. 

각종 아이탬을 살수 있는 창이 뜹니다..

하지만 초반은 아이탬 살생각은 마시고 그리핀레벨업이나 탈것 레벨업을 25랩까지 꾸준히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탈컷 레벨업을 하게되면 캐릭터는 래밸업을 하지 않으셔도 별 상관이 없습니다. ^^ 

이제 상관이 있습니다.

탈것이 레벨이 높아지면 아이탬들 성능이 좋아집니다.. 그래서 필히 업글을 하셔야 합니다. 




2/5일자 패치 내용입니다. 기존에는 탈것에만 적용되던 레벨시스탬을 캐릭터와 중복적용되게 바뀌었습니다. 

단 획득점수와 획득골드만 중복이 되고 아이탬 부분은 탈것 레벨만 적용됩니다. 

그래서 탈것을 먼져 레벨업을 하시고 캐릭터를 나중에 업하시면 되겠습니다.. 엄청난 골드소요가 듭니다. ㅠㅠ 




그리고 함깨하는 동반자 바로 소환수입니다..

99명 초대이벤트 하면 소환수를 두개를 줍니다. 하나는 레어를 주고 하나는 노멀을 주는거 같더군요. 

저는 40명 초대했을때 블루와이번이 나와서 이걸로 대리고 다닙니다.. 가장 성능이 좋은거 같아서요..

그런데 성능이 더 좋은 소환수가 있습니다. 바로 캔디고양이 인데요.




아 캔디고양이 뽑을려고 엄청나게 금모으면서 소환서 열어보고 있습니다. ㅠㅠ 

하지만 정말로 나오지 않는 캔디고양이.. 

캔디고양이가 좋은점은 다른소환수에 비해서 바로 날으는별의 5배의 점수를 올려줍니다. 

그래서 고득점내기가 훨씬 유리하죠.. ㄷㄷ 

그래서 캔디고양이를 뽑을려구 이 노가다를 하고 있네요. ㅠㅠ

캔디고양이 나왔습니다. ^^




아 드뎌뽑은 캔디 고양이..

소환수 한마리 빈공간만을 남겨놓구 나와주시네요..

스샷대로 날개별 점수5배에 골드보너스까지 아주 좋은 소환수입니다..

고득점을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소환수 입니다.



2/5일자 패치 내용입니다.. 아 캔디고양이 나와서 좋아라 했는데 이제 또 노가다를 해야하는군요..

슈퍼레어 나올때까지 또 열심히 골드를 득해야겠습니다. ㅠㅠ 

확실히 슈퍼레어라서 그런지 엄청난 옵션을 가지고 있네요.. ㄷㄷ




오늘 기록갱신했습니다.. ㅎㅎ

스텔라와 그리핀조합으로 플레이 하였구요. 물론 아이탬은 하나도 안썼습니다. 

아이탬 안쓰고도 몬스터 점수가 높으면 짧은거리를 가더라도 높은 고득점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캐릭터를 스텔라를 추천드리는 것이구요...





2/5일자 나머지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설정에 문의하기가 생겼고 설까치를 무료로 주는군요.. 설까치는 옵션이 좋아보이지는 않습니다만 초반에 사용하시기에는 무난하신듯..




그럼 고득점 비결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1. 초대이벤트를 99명 해서 그리핀을 얻도록 하자.  친구 30명을 초대해서 그리핀을 얻도록 합시다.

하지만 무분별한 초대는 민폐를 불러 일으킬수 있으므로 적당히..^^


2. 초대이벤트로 얻은 골드와 리뷰로 얻은 골드로 그리핀을 업그레이드 하자..

그리핀 업그레이드후에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하자.


3. 기본캐릭터와 그리핀으로 꾸준히 플레이 하다가 10000골드가 모이면 바로 스텔라를 사자..


4. 꾸준히 골드를 모으면서 소환수가 캔디고양이 컬러엑스비크 나올때까지 계속 소환서를 사자..

[다행인것은 소환수는 중복으로 안나오니 운이 없어도 14번 소환서를 사면 캔디고양이가 나온다]


5.별을 되도록 많이 먹도록하되 무리하게 먹지를 말자. 

이유는 바로 무리해서 먹다가 몬스터에게 부딛쳐서 사망하거나 낭떠러지에 떨어지거나 얼음에 부딛치거나 운석에 맞게 때문이다. 


6. 몬스터는 되도록이면 많이 잡도록 하자. 운이 좋아서 후반부 마의 구간에 무적이나 날개 아이탬 나오면 금상첨화.



스텔라로 플레이 하시면 2000미터 넘어가면 5만점이 가능합니다. 물론 피버타임 3번지나야 합니다..!!

기본캐릭으로는 4만점 좀 넘더군요.. 

6만점이 나온것도 피버타임 3번 지났고 무적아이탬이 두번나와서 점수가 잘나온 경우입니다.

그만큼 몬스터2배 점수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두서없이 글을 썼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기록갱신 동영상 올리려구 했는데 역시 잘 안되네요.. 4만점 넘은 동영상 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