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ghtView

[D7000] D7000기변후 담아본 성산대교 야경!!


제가 삼백이와 삼백스 덕구까지 익스피드1의 크롭바디는 다 사용해봤습니다.
특히 제가 야경을 많이 찍어서 그런지 몰라도 암부노이즈는 정말로 스트레스중에 하나였죠..
그리고 아무리 색감을 진하게 해도 화사하게 나오지 않구 탁 붙지 않는 색감때문에
늘기변의 욕구를 참을수가 없었습니다.
어제 D7000으로 암부쪽을 중점적으로 찍어보고 명부쪽을 중점적으로 담아봤습니다.
저체도 현상은 아예 보이지 않구요.. 기본적이 색감이 좀 강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색감을 억지로 끌어올리지 않아도 꽤나 화사한 색감을 보여줬습니다.
색감을 거의 만지지 않아도 화사하고 진득한 색감이 너무좋았구요..
그리고 암부노이즈가 없다는것이 얼마나 고마운일인지.. 삼백스는 매직아워때도 노이즈가
생겼거든요. 암부와 하늘부분에 말이죠..
그부분도 해소가 되었으니 왜 진작 기변을 안했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물론 바디가 작아서 퍼포먼스는 떨어지지만 저는 작은바디조차 너무 맘에 듭니다. ^^
저에게는 딱맞는 바디같네요..
D80을 3년반 가까이 써온 저로서는 칠천이도 3년정도 쓸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아니면 더 쓸수도 있겠네요..






 































D7000 + 30.4 + 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