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ghtView

서울역이 보이는 아름다운 야경!![D7000/서울역/야경/서울풍경/서울야경/서울전망좋은곳]

서울역이 보이는 아름다운 야경!![D7000/서울역/야경/서울풍경/서울야경/서울전망좋은곳]



안녕하세요. 설날 연휴 즐겁게 보내셨는지요.. 저는 설날연휴 내내 심한 감기로 고생하고 있네요..

정말로 겨울은 감기만 3번을 걸렸네요. 평소 감기는 잘 걸리지 않는 채질인데..

올해는 액땜을 제대로 하네요..


오늘 소개할 야경은 작년 추석연휴때 무작정 올라가서 담은 야경입니다. 

서울역 부근 세군데를 돌았는데 추석연휴라 그런지 다 문이잠겨있고 그나마 열려있는 옥상을 올랐네요..


이미 시간은 매직아워가 지난시간이라 많이 어둡지만 나름 암부를 극복할려구 많은 노력을 하였네요..

한장 올려봅니다..







아름다운 서울역의 밤이 깊어갑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D7000 + 니콘 50.8D